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전 교환/취소 오후 12시 이전까지 작성된 글에 한하여 처리 가능합니다
작성자 Pienosole1960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2-08 14:15: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9

안녕하세요, 피에노솔레1960입니다. 

※ 상품을 수령 받으신 날로부터 48시간 이내 Q&A 게시판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미접수시, 택배는 자동으로 반송됩니다)

※ 회원인 경우 꼭 로그인 후 Q&A 글을 작성해주시고, 비회원 주문인 경우 주문하셨던 성함, 주문번호, 휴대폰 번호를 함께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위 사항을 어길 시, 교환 및 반품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니 이 점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배송 전 취소 요청은 Q & A 으로 오후 12시 이전에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

배송 전 취소 요청은 Q&A 가 아닌 다른 게시판으로 배송 전 취소요청을 하시는 경우, 

답변 지연으로 인하여 상품이 배송처리가 된 이후 취소처리는 도와드릴 수 없으니, 꼭 오후 12시 이전에 Q&A 으로 접수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

배송 전 주문취소, 주소 변경 및 교환은 오후 12시 이전에 접수하여 주신 게시글에 한하여 

처리 가능합니다.

오후 12시 이후에 작성된 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신 경우 이미 배송이 시작되어 교환 및 취소가 불가능하며, 

배송 이후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시어 반품 처리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
교환 및 반품 주소

- 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14, 4층 401호 (신사동)
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- 상품을 수령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 단,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-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.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또는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가능합니다.
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화장품 냄새, 향수 냄새 나는 제품 또한 이미 착용한 경우

※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왕복 택배비 (6,000원)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   또한, 이는 1회만 가능합니다 (교환 상품은 재교환 및 반품 불가)


 반품비 동봉은 분실 우려가 많아 반드시 피에노솔레1960 계좌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. 동봉하여 보냈는데 분실 되었을 경우 피에노솔레1960은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


※ 교환 처리 기준 안내

   1. 아래 사유로 교환 및 반품은 불량 상품으로 간주되지 않으며,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. 

   (1) 상세 사이즈는 재는 방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 (2) 상품의 색상은 각각의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 (3) 새 상품이다 보니 약간의 실밥 및 초크 자국은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 (4) 대량 생산되는 제품의 특성상 박음질은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  (5) 포장 과정에서 생기는 주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   위 사항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불량 및 교환/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   2. 제품 불량 및 오배송 교환

   - 제품이 불량이거나, 오배송일 경우 택배비는 피에노솔레1960 측에서 모두 부담하여 새로운 상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.

   - 택배 반품 수거 접수 시스템이 없어, Q&A 반품 접수 후 택배 수거는 고객님께서 직접 해주셔야합니다. (우체국 콜센터 1588-1300, 우체국 택배 홈페이지, 우체국 앱, 직접방문)

     * 우체국 택배 홈페이지 이용 시에는 반드시 받으신 송장번호와 수령인 성함이 있어야하며, 폐기하였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Q&A 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*

 

※ 별도의 예고 없이 고객님께 자동 반송되는 경우 (택배비는 고객님 부담)

   1. 반품 접수를 따로 하지 않고 물건의 저희 측으로 무작정 보내시는 경우,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됨을 안내드립니다.

   (교환/반품을 접수해 주신 분들에 한하여 성함 확인 후 반품 택배를 수령하고 있기 때문에, 미접수로 상품 발송 시 자동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)

   2. 교환, 반품 불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저희 측으로 보내주시는 경우,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  3. 반품 접수 글을 48시간 이내 등록하지 않거나, 반품 가능한 기한인 수령 후 7일 이내에 피에노솔레1960으로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,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자동 반송됩니다.

   * 자동 반송 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,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착불로 반송됩니다 *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Search